B-table
SALE
2,100,000원
10% 1,890,000원
쿠폰 사용시
1,840,000원

거실에 큰 테이블이 놓이면 집 안의 풍경을 변화시킵니다. 어느 순간 TV가 사라지고 책장이 들어서게 되지요. 더 큰 변화는 사람에게 나타납니다.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이 엄마와 아빠, 두 아이가 거실에 있는 큰 테이블에 모이기 시작합니다. 자신들의 책과 노트를 가져와 펼쳐 들고 테이블 위에서 따로, 또 같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온 가족이 함께 한 자리에 앉아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은 무척이나 귀한 일입니다. 그 시간을 만들어 주는 커다란 테이블에 대한 이야기를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모임의 장을 열어주는 다이닝 테이블은 일반 테이블보다 조금 더 넉넉한 크기로 들이셔야, 제 쓰임새를 십분 발휘하게 됩니다. 4인이 앉는다면 6인이 앉아도 되는 정도의 넉넉한 크기의 테이블을 사시는 것이 좋습니다.


B 테이블은 PER의 테이블 중 가장 큰 크기로 제작이 되는 디자인입니다. 그만큼 견고하게 상판을 지지해 주기 위한 다리도 볼드하게 떨어집니다. 오랜 시간 튼튼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실을 대화가 있는 공간, 사람과 사람의 눈맞춤이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B 테이블을 집의 한가운데로 들여주세요. 매일의 집에서 의미 있는 대화가 오가는 순간이 많아질 것입니다.



Detail


크기

W 1800 x D 900 x H 720 (mm)

W 2000 x D 900 x H 720 (mm)

W 2200 x D 900 x H 720 (mm)
       

소재   레드오크, 화이트오크 (superior, fas 최상등급)

마감   루비오모노코트 (천연 오일마감)


▪ 사진 속 제품은 레드오크로 제작되었습니다.
▪ 모든 테이블에는 방수·유지관리에 수월한 UV코팅마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가구는 장인 목수의 손에서 정성들여 제작됩니다.
▪ 사이즈와 디자인, 목재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가능합니다.

▪ 천연 마감재인 모노코트로 마감됩니다.

[UV마감] UV마감은 인체에 무해한 오일마감의 장점과 방수성이 뛰어난 유성마감의 장점을 살린 자체 개발하고 검증한 PER만의 친환경 가구 마감법입니다. 오일마감보다는 미세한 광택이 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