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틈, 커피가 필요한 순간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가을 아침을 닮은 카페 피이알입니다.


피이알은 바리스타와 카펜터가 함께 만든 카페이자 쇼룸입니다.

카페 피이알의 사전적인 또 다른 의미로는 Try, Test, Experience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적절한 휴식입니다.

누구나 그 사실을 알고 있지만 숨 가쁜 하루 속에서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갖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기에 피이알은 존재합니다.

한 잔의 커피가 주는 틈,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위로를 전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일상의 틈, 커피가 필요한 순간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가을 아침을 닮은 카페 피이알입니다. 피이알은 바리스타와 카펜터가 함께 만든 카페이자 쇼룸입니다. 카페 피이알의 사전적인 또 다른 의미로는 Try, Test, Experience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적절한 휴식입니다. 누구나 그 사실을 알고 있지만 숨 가쁜 하루 속에서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갖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기에 피이알은 존재합니다. 한 잔의 커피가 주는 틈,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위로를 전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PER의 모토

카페 피이알의 모토는 백투더베이직입니다. 그리고 그 '기본'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밸런스입니다. 부족하지 않은,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은 적절한 균형. 손님이 머무는 공간 사이의 적절한 거리, 부담스럽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절한 서비스가 이 공간에 머무르는 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게 다가갈 것이라는 믿음으로 카페 피이알은 공간의 균형감을 지향합니다. 이 공간에 있어서 커피는 소통의 통로입니다. 누구나 카페 피이알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우리는 시도하고 또 시도합니다. 커피를 즐기는 손님과 공간을 즐기는 손님 모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것. 그것이 카페 피이알이 추구하는 모습이자 철학입니다.

PER의 모토


카페 피이알의 모토는 백투더베이직입니다.


그리고 그 '기본'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밸런스입니다. 부족하지 않은,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은 적절한 균형. 손님이 머무는 공간 사이의 적절한 거리, 부담스럽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절한 서비스가 이 공간에 머무르는 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게 다가갈 것이라는 믿음으로 카페 피이알은 공간의 균형감을 지향합니다.


이 공간에 있어서 커피는 소통의 통로입니다. 누구나 카페 피이알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우리는 시도하고 또 시도합니다. 커피를 즐기는 손님과 공간을 즐기는 손님 모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것. 그것이 카페 피이알이 추구하는 모습이자 철학입니다.

PER팀 Cafe PER team

커피에 대한 수준높은 진정성을 바탕으로 카페라는 공간 안에서 휴식의 가치와 PER의 가구를 소개합니다. 공간과 사람사이의, 손님과 바리스타 사이의 적절한 공간과 거리를 유지하는 밸런스를 추구합니다.

BARISTA  조종석


경험을 공유하는 PER


요즘은 예전처럼 유행이라는 단어를 듣기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치관과 삶의 태도가 나에게 더 집중되고 있는게 지금의 모습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됩니다. 제품이 가져다주는 가치에 집중하며 가치를 소비하는 오늘날, 커피 한 잔은 단순히 카페인이 아니라 나에게 맞는 커피, 좋은 커피 등 다양한 각도에서 평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커피를 시도하고 테스트를 통해 경험을 합니다. 이를 통한 커피는 카페 PER을 찾아주는 고객에게 우리의 경험을 공유하며 우리의 경험이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PER의 커피 한 잔이 일상 한 켠에 자리하고 더 나아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BARISTA  두정민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합니다. PER만의 색다름을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BARISTA  감유선


정성이 가득 담긴 한 잔의 커피로 누군가의 일상에 행복을 더해드릴 수 있다면 그것만큼 값진 것이 있을까요. 이 곳에 다녀가신 모든 분들의 하루가 저희로 인해서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PER, 그리고 Coffee


PER의 모든 커피 메뉴는 2021년 Barista Association of Korea Barista Championship 1위를 2020년 Korea Barista Awards Espresso 대상을 수상한 BUNKER COMPANY의 원두를 이용하여 만들어집니다. 까다롭고 섬세한 기준을 통해 로스팅된 프리미엄 원두를 카페 PER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카페 PER팀 Cafe PER team


커피에 대한 수준 높은 진정성을 바탕으로 카페라는 공간에서 휴식의 가치와 PER의 가구를 소개합니다. 공간과 사람 사이의, 손님과 바리스타 사이의 적절한 공간과 거리를 유지하는 밸런스를 추구합니다.

PER, 그리고 커피


PER의 모든 커피 메뉴는 2012년 Barista Association of Korea Barista Championship 1위를 차지하고 2020년 Korea Barista Awards Espresso 대상을 수상한 BUNKER COMPANY의 원두를 이용하여 만들어집니다.


까다롭고 섬세한 기준을 통해 로스팅된 프리미엄 원두를 PER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