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틈, 커피가 필요한 순간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가을 아침을 닮은 카페 피이알입니다.


피이알은 바리스타와 카펜터가 함께 만든 카페이자 쇼룸입니다.

카페 피이알의 사전적인 또 다른 의미로는 Try, Test, Experience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적절한 휴식입니다.

누구나 그 사실을 알고 있지만 숨 가쁜 하루 속에서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갖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기에 피이알은 존재합니다.

한 잔의 커피가 주는 틈,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위로를 전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일상의 틈, 커피가 필요한 순간

한적한 골목에 위치한 가을 아침을 닮은 카페 피이알입니다. 피이알은 바리스타와 카펜터가 함께 만든 카페이자 쇼룸입니다. 카페 피이알의 사전적인 또 다른 의미로는 Try, Test, Experience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삶의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적절한 휴식입니다. 누구나 그 사실을 알고 있지만 숨 가쁜 하루 속에서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갖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렇기에 피이알은 존재합니다. 한 잔의 커피가 주는 틈,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위로를 전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가구브랜드가 카페를 차린 이유


“신발을 신어보고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잠깐이 아니라 하루 이틀 신어볼 수 있다면?”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할 때 입어보고 신어보고 만져보는 것은 좋은 제품을 고르기 위함입니다.

하지만 여러 제한적인 조건 때문에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 확인하고 구매할 수밖에 없는 게 현실입니다.


가구도 마찬가지입니다.


앉았을 때, 누워봤을 때, 만져봤을 때, 그 잠깐의 감각으로 구매하기에는 가구는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는 물건입니다.

피이알은 소비자가 천천히 편안하게 사용해 보고 가구를 구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PER의 가구로만 채워진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혼자 혹은 지인, 가족들과 앉아서 커피를 마시는 시간만큼 자연스러운 시간은 없습니다.

자연스러운 시간 속에서 편하게 제품을 사용해 보세요.

PER의 모토

카페 피이알의 모토는 백투더베이직입니다. 그리고 그 '기본'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밸런스입니다. 부족하지 않은,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은 적절한 균형. 손님이 머무는 공간 사이의 적절한 거리, 부담스럽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절한 서비스가 이 공간에 머무르는 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게 다가갈 것이라는 믿음으로 카페 피이알은 공간의 균형감을 지향합니다. 이 공간에 있어서 커피는 소통의 통로입니다. 누구나 카페 피이알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우리는 시도하고 또 시도합니다. 커피를 즐기는 손님과 공간을 즐기는 손님 모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것. 그것이 카페 피이알이 추구하는 모습이자 철학입니다.

PER의 모토


카페 피이알의 모토는 백투더베이직입니다.


그리고 그 '기본'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밸런스입니다. 부족하지 않은, 그렇다고 과하지도 않은 적절한 균형. 손님이 머무는 공간 사이의 적절한 거리, 부담스럽지도 차갑지도 않은 적절한 서비스가 이 공간에 머무르는 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게 다가갈 것이라는 믿음으로 카페 피이알은 공간의 균형감을 지향합니다.


이 공간에 있어서 커피는 소통의 통로입니다. 누구나 카페 피이알을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우리는 시도하고 또 시도합니다. 커피를 즐기는 손님과 공간을 즐기는 손님 모두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는 것. 그것이 카페 피이알이 추구하는 모습이자 철학입니다.

PER, 그리고 Coffee


PER의 모든 커피 메뉴는 2021년 Barista Association of Korea Barista Championship 1위를 2020년 Korea Barista Awards Espresso 대상을 수상한 BUNKER COMPANY의 원두를 이용하여 만들어집니다. 까다롭고 섬세한 기준을 통해 로스팅된 프리미엄 원두를 카페 PER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PER, 그리고 커피


PER의 모든 커피 메뉴는 2012년 Barista Association of Korea Barista Championship 1위를 차지하고 2020년 Korea Barista Awards Espresso 대상을 수상한 BUNKER COMPANY의 원두를 이용하여 만들어집니다.


까다롭고 섬세한 기준을 통해 로스팅된 프리미엄 원두를 PER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